스포츠토토 이미지 조사
페이지 정보
![profile_image](https://www.betmantoto.org/img/no_profile.gif)
본문
일반인과 스포츠토토 이용 고객 대상으로 인식도 조사
스포츠토토 발행 수익금 국민체육진흥기금을 조성한다는 사실 여부
스포츠토토의 수탁사업자 스포츠토토코리아가 2023년 체육진흥투표권 스포츠토토 사업 상품·마케팅 인식도 조사를 실시하였습니다.
그 결과, 스포츠토토의 브랜드 이미지를 묻는 질문에 긍정적인 평가들이 다수 이어졌다고 밝혔습니다.
지난 1월 7일부터 28일까지 일반 국민 1100명 및 배트맨토토 이용 고객 1076명을 대상으로 토토 사업 상품·마케팅 인식도 조사를 진행했습니다.
일반 국민을 대상으로 스포츠토토사이트 브랜드와 잘 어울리는 속성을 물어본 결과 ‘대중적’이라는 의견이 40.0%를 기록해 항목 중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습니다.
이어 공익적이다(38.5%), 스포츠(35.9%), 사행적(25.6%), 재미있다(23.6%), 건전하다(19.5%), 중독적이다(10.8%), 부정적이다(6.2%) 순으로 집계됬습니다.
또한 이용 고객들에게 타 사행산업(카지노, 경마, 경륜, 경정)과 비교해 스포츠토토 게임의 이미지를 묻는 질문에는 스포츠토토는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(71.6%)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.
또한 접근성이 높고 구입하기 편리하다(63.6%), 게임 방식이 이해하기 쉽다(57.1%), 수익금 사용 용도가 투명하다(28.5%) 순으로 응답했습니다.
조사 결과 대부분의 국민들에게 스포츠토토는 저렴하고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이미지가 자리잡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.
그리고 베트맨토토 발행 수익금으로 국민체육진흥기금을 조성한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는지 여부를 조사한 결과, 75.3%가 ‘알고 있다’고 답변했습니다.
관련링크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